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 남자 수염 제모 후기 (SIPL-1000)
안녕하세요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SIPL- 1000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먼저 저는 30대초반의 남성입니다. 얼굴에 수염이 굵어지고 진해지면서 확실히 20대의 면모는 점점 사라지는...ㅠㅠ 그래서 저는 나름 관리해보고자 먼저 얼굴의 수염을 제거하고자했습니다. 매일 날 면도하는 저에게 수염은 스트레스죠. 날에 의해 피부 트러블도 나고 피부에 엄청 안좋아요. 게다가 매일도 아니고 아침에 한번 날면도해도 퇴근쯤에 벌써 자라서 검애요 ㅠㅠ 스트레스!!
구성은 그림과 같이 눈을 보호해주는 보호안경, 그리고 파워선과 기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작동방법은 기기위에 선 연결부위쪽에 버특을 꾹 누르면 켜지고 또 꾹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그리고 가운데 정사각형 버튼이 파워를 조절합니다. 저같이 두꺼운 모를 가지신분은 1단계는 아무효과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5단계로 바꾸어서 진행해도 저같은 사람에겐 큰 효과가 없는것 같습니다. 탄냄새는 좀 나지만 큰 효과를 보지못했습니다. ㅠㅠ
아 먼저 저는 저와 같은 생각으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를 사신다면 비추드려요~
저는 수염제모하고자 처음에 피부과를 알아보았어요. 보니깐 대부분 반년정도 10회 정도? 받아야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가격도 한회에 6~7만원 해서 6~70만원? 정확한건 아니에요 몇달동안 5회정도 받으면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저렴하게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있다고 하길래 이오시카를 먼저 사보게 되었고 시도를 몇번해봤습니다.
일단 굵은 털에는 확실히 효과가 적은것같아요 팔에는 솜털은 해봣는대 확실히 잘되는것을 알수있엇구요. 남자도 얇은털이 있어서 그곳에 사용하면 되긴하겠지만 굵은 털쪽은 효과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필수적으로 준비할게있습니다. 기기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이 꽤 큽니다. 관리을 꼭 잘해주셔야해요. 보습과 냉찜질이 꼭 필요해요. 그리고 1~2주에 한번만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자친구에게 주거나 당근마켓에 팔생각입니다~ 다음엔 피부과 다녀오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