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브레드토리(한성대입구역,혜화)
안녕하세요
한성대입구역쪽에 있는 베이커리 브레드토리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저의 친한친구의 친척분이 운영하는곳이어서 지나가다가 한번들렸습니다. 친구가 아주 맛있다고해서 기대를 잔득하고 여자친구를 데리고 갔습니다.
먼저 겉보기엔 그냥 일반 빵집이었고 인테리어와 캐릭터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정말 잘 꾸미시고 만드셨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주목할부분은 원산지인것 같습니다. 원산지를 보면 재료들을 좋은것만 이용하는것같아요. 그래서인지 일반 빵집보다 가격이 쪼오금 더 높았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들이 다 있어서 행복했어요.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다먹기엔 너무 많아서 에그타르트와 레몬파운드만 사게됬어요 ㅠㅠ 다음에 또 와서 더 살거에요
+
에그타르트를 먹어본 개인 후기로는 일반 에그타르트랑 좀 달랐어요! 슈크림맛인가 맛이 한가지가 더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두꺼운 에그타르트는 처음 먹어봤어요.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에그타르트만 사고 나가려고했는데 계산대 앞쪽에 파운드케잌들이 너무 이쁘게 있더라고요... 안살수가 없었죠 레몬파운드케잌을 골라서 먹었는데 진짜 대박이에요. 이렇게 부드러운 파운드케잌은 처음 먹어봣어요....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가면 파운드케잌 꼭 드셔보셔야해요!
아쉬웠던건 사진에 밀크티를 못먹어본게 아쉽네요. 밀크티가 여기 맛잇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배가 너무 불러서 안되겠더라구요. 다음에 가서 꼭 먹어봐야겟어요.
그리고 포장하게되면 이것들을 이용해서 포장이 되는것같아요. 선물할때 이용하면 정말 좋겠어요. 더 고급스럽고 정성이 느껴질것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가보세요~ 추천드려요~